Brand Story

커피는 사랑입니다.
커피 디 오리진 커피스토리

커피의 새로운 전형이 되고자 합니다.
커피는 단순한 음료가 아닌 우리의 정신(Spirit, Soul)과 마음(Mind, Heart)그리고 몸(Body)을 사랑하는 매우 특별한 것입니다. 그 시랑을 한 방울 한 방울 빚어내어 장인정신과 손맛의 기술로 작품을 만들어 갑니다.

시간이 스며들어 있습니다.
한모금의 커피를 마시는 것은 인류의 역사가 응축된 회노애락을 몸으로 느끼는 것입니다. 시공을 초월해 우주의 천지창조가 빚어낸 흙과 공기, 물과 햇빛을 한 모금으로 드시는 것입니다. 인내와 사랑이 없이는 그 어떠한 맛이나 향은 기풍도 멋도 없습니다. 그 인고의 시간과 정성과 사랑을 혀로 맞이하며, 눈을 감고 드시면 아름다운 나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한 잔의 커피를 마시는 것은.
이역만리 타인의 고향과 삶이 응축된 '하나 됨'을 경험하는 것입니다. 어떠한 주의나 사상을 떠나 인간의 순수한 심연을 화려하지만 드러나지 않게 홀로 대초원에 펼쳐놓는 것입니다. 이글거리는 태양의 정열과 빠질 것만 같은 창공과 눈물 나도록 아름다운 아프리카를 조용히 앉아서 받아드리는 의식입니다. 마야와 잉카문명의 흔적, 토양의 양분, 땅과 하늘의 기를 한 잔의 컵에 담아 마시는 실존 행위입니다.

커피는 시랑입니다.
저희는 커피에 대해 다르게 생각합니다. 차별되게 양심껏 행동합니다. 특별한 열매를 한 잔에 담아 나눕니다. 커피에 임하는 글귀로 감사의 인사를 갈음 합니다.

1062731775_SlC1Y2Ie_duch.jpg
 
 
萬豪齊力   만호제력

梅一生寒不賣香   매일생한불매향

Warning: Unknown: write failed: Disk quota exceeded (122) in Unknown on line 0

Warning: Unknown: Failed to write session data (files). Please verify that the current setting of session.save_path is correct (/doitnow220/www/data/session) in Unknown on line 0